비전
미션
스포츠와 문화공간 제공으로 일상을 다채롭게, 삶을 풍요롭게
비전
건강하고 행복한 여가문화 복합공간을 선도하는 서비스 전문기관
핵심가치
- 안전우선
- 국민행복
- 미래혁신
- 청렴공정
CEO경영방침
- 혁신을 위한성장과 발전
- 국민에 대한책임과 신뢰
- 구성원에 의한소통과 협력
- 내일을 향한열정과 도전
경영목표
(2030년)
(2030년)
3High(Safety · Growth · Trust)
- 안전사고 ZERO·탄소중립- 중대재해사고 발생 0건- 온실가스 감축률 44%
- 수입실적 680억원- 수탁·직영사업 수입 680억원
- 국민 신뢰 최우수기관- 종합청렴도 1등급-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
전략방향
전략과제
전략방향
01 안전하고 스마트한 시설관리 실현
전략과제
- 스마트종합시설관리 체계구축
-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환경 유지
- 국민이 찾고 싶은 명품공원 조성
전략방향
02 국내 최대 스포츠센터로서 역할 및 기능 제고
전략과제
- 수요자 중심의 생활체육 서비스 제공
- 공공스포츠센터로서 역할 수행
- 스포츠센터 운영 효율화
전략방향
03 대관사업활성화 및 수익 증대
전략과제
- 우수공연 유치로 대중문화 허브로 도약
- 대관사업 경쟁력 증진
- 신성장 동력 구축
전략방향
04신뢰받는 ESG 경영 실천
전략과제
- 환경∙안전경영 시스템 완비
- 동반상생 경영을 통한 포용사회 기여
- 공정투명 경영으로 국민 신뢰 제고